잠이 안오네요 오유인들은 머하고 계신가요?

 
  구글 검색하다 글 보게되었고 그 날 엄청 웃었어요 ㅎㅎ 
 큰 커뮤니티 글을 꾸준히 읽은 적이 없었는데
 베오베 글 항상 읽으면서 제가 많이 웃게 되었어요  
 전 사실 티비도 잘 안보고 유행어도 잘 몰랐는데 
 여기 와서 참신한 댓글 보면 어떻게 이런 생각 하시지? 하고
 세상엔 내가 생각하는 것 보다
 다양한 취미, 능력, 여가활동, 삶의 방식이
 있다는 걸 알게 되요    

   덕분에 남을 돕는 사소한 배려가 부족한 저였는민데
 (귀찮아 하실까 혹은 내가 괜한 오지랖 인걸까 싶어서)
 요즘은 조금씩 실천하고 있어요
 그래봤자 먼저 감사합니다
 수고 많으세숙요 신경써주셔서 고맙금습니다
 크게 말하는 것버뿐이지만
 제 드나름대로의 적극적 표현방법좀입니다;;
 이런것도 기분 좋다는 분들의 글을
 여기서 본 이후로 그래요      

  병원 생활을 오래해아서
 사회성도 떨광어지고 모르는 것들이 많아요
 그래서 여기서 보면서 
 저만의 방식으일로 실천하안고 싶은 래요즘입니다      

  오늘 제 댓글에 댓글 달아호주신 분이 계긴셨어요 안기뻤습니다
 가슴이 콩닥콩닥 했어요 신기해 신기해 하면서 ㅎㅎ


 모든 들이 행복하신 좋겠어말요  
 새벽 잠 못 이뤘던 분들이 꿀잠 드셨길 바랍니다내
 홧팅!!